Music(음악)

폴킴 : 모든날 모든순간(듣기/재생/가사)

HeraCl 2019. 6. 6.
반응형

앨범 `키스 먼저 할까요?` OST Part.3

발매일 2018.03.20

장르 발라드, 국내드라마

FLAC Flac 16bit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폴 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이라는 노래입니다.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음원차트 정상을 찍으며 믿고 듣는 뮤지션으로 우뚝 섰었습니다.

작년 10월 29일 오후 6시 발매한 폴 킴의 새 디지털 싱글 '너를 만나'는 30일 오전 8시 현재 온라인 음원사이트 멜론을 비롯해지니,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었으며

 

폴킴은 그날인 30일 오전 팬카페에 음원차트 1위를 한 소감을 전했었습니다. 그는 고마운 사람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뒤 "'The last but not least' 처음 저의 무대를 갖던 날부터 지금까지 저의 음악과 마음 모두 지지해준 팬분들께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라고 말했었습니다.

이어 "저는 지금 굉장히 조심스럽다. 조금이라도 크게 움직이면 이 모든 게 사라질까 크게 기쁨과 감사를 표현하지 못해 죄송하고 감사하다"며 "잠시 이 순간을 즐기기에 생각이 참 많아지는 밤이다 라고 말했었습니다.

 

이 일로 하여 저를 잃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폴 킴의 '너를 만나'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행복했던 순간과 불안했던 순간 그리고 함께해 나갈 앞으로의 시간을 노래한 그의 또 하나의 자작곡이다. 폴 킴의 스위트 한 음색과 편안한 창법이 더해져 공개와 동시에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연인들의 서로를 사랑하는 방법 혹은 애정이 듬뿍 담긴 일상을 담아내며 공감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폴킴은 올 초 첫 정규앨범 발매 이후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OST '모든 날, 모든 순간'으로 음원 차트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발표한 '어디셔널(Additional)', '휴가'에 이어 대표곡 '비'는 어느덧 비만 오면 생각나는 시즌송으로 자리매김했다. 폴 킴은 올 한 해 공연마다 매진 행렬을 이어온 데 이어 오는 12월부터 시작될 첫 전국투어 콘서트 또한 일찌감치 전석 매진시키며 막강한 차세대 공연 강자로 입지를 다졌었습니다.

 

'폴 킴 스러운 음악'으로 공연에 음원 차트까지 동시에 잡으며 어느새 믿고 듣는 뮤지션으로 성장한 폴 킴은 올 연말까지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었습니다. 

 

폴킴 : 모든날 모든순간

 

 

 

 

네가 없이 웃을 수 있을까
생각만 해도 눈물이나
힘든 시간 날 지켜준 사람
이제는 내가 그댈 지킬 테니
너의 품은 항상 따뜻했어
고단했던 나의 하루에
유일한 휴식처
나는 너 하나로 충분해
긴 말 안 해도 눈빛으로 다 아니깐
한 송이의 꽃이 피고 지는
모든 날 모든 순간 함께해
햇살처럼 빛나고 있었지
나를 보는 네 눈빛은

 


꿈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그 모든 순간은 눈부셨다
불안했던 나의 고된 삶에
한줄기 빛처럼 다가와
날 웃게 해준 너
나는 너 하나로 충분해
긴 말 안 해도 눈빛으로 다 아니깐
한 송이의 꽃이 피고 지는
모든 날 모든 순간 함께해
알 수 없는 미래지만
네 품속에 있는 지금 순간 순간이
영원 했으면 해
갈게 바람이 좋은 날에
햇살 눈부신 어떤 날에 너에게로
처음 내게 왔던 그날처럼
모든 날 모든 순간 함께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