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음악)

그_냥(그냥) : 너의 밤은 어때

HeraCl 2019. 6. 9.
반응형

앨범 하_나

발매일 2017.06.05

장르 인디음악, 포크/블루스

FLAC Flac 16bit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그_냥의 너의 밤은 어때라는 노래입니다.

 

싱어송라이터 그_냥의 첫 정규 1집 '하_나'의 기세가 심상치 않았었죠~

예전에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그_냥의 '하_나'는 발매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특히 타이틀곡 '너의 밤은 어때'는 밤에 듣기 좋은 음악으로 불리며 장시간 음원사이트 검색어 1위를 기록했었습니다.

 


소속사 닥터심슨 컴퍼니 측은 "'너의 밤은 어때'는 간결한 어쿠스틱 사운드 속에서 음색과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라며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듯한 아련한 가사와 그_냥 특유의 달달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마음을 녹인 것 같다"라고 전했었스며

특히 '하_나'의 총괄 프로듀서이자 뮤지션으로 활동 중인 닥터심슨은 자신의 SNS를 통해 그_냥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었었죠 ~

그_냥이 신현희와 김루트, 마크툽 등의 바통을 이어받아 역주행 신화를 쓰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그_냥 : 너의 밤은 어때

 

 

 

 

 

왜 오늘 따라
생각이 많은지
눈을 감아도
잠은 오지를 않고
괜스레 넓어진
침대 위에 누워서
또 너를 그려보네
오늘 같은 밤엔
궁금해지곤 해
지금 너의 방도
불이 켜져 있을까
나와 같은 달을 보면서
긴 밤을 보내고 있을까
너의 밤은 어때
이렇게 잠 못 드는 밤이면
내가 줬던 꽃다발을 생각하며
한번쯤은 날 위한
예쁜 미소를 너는 지었을까
나의 밤은 그래
이렇게 잠 못 드는 밤이면
왠지 모를 그때 네 향기가 나

 

아직 난 네가
많이 보고 싶나봐
유난히 긴 오늘 밤
이젠 괜찮다고
나는 다 잊었다고
아무렇지 않은 척 했는데
아직은 네가 가득한 이 밤이
난 많이 그리운 것 같아
너의 밤은 어때
이렇게 잠 못 드는 밤이면
내가 줬던 손편지를 꺼내보며
한번쯤은 날 위한
예쁜 미소를 너는 지었을까
나의 밤은 그래
이렇게 잠 못 드는 밤이면
왠지 모를 그때 네 향기가 나
아직 난 네가
많이 보고 싶나봐
유난히 긴 오늘 밤
나의 밤은 그래
이렇게 잠들지 못할 때면
자꾸만 너의 모습이 떠올라
아직 난 너를
보내지 못했나봐
네가 그리운 이 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