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음악)

식케이:WHY YOU?(와이유?) (Prod. GXXD)(듣기/재생/가사)

HeraCl 2019. 6. 1.
반응형

앨범 WHY YOU? (Prod. GXXD)

발매일 2019.06.01

장르 R&B/Soul

FLAC Flac 16/24bit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식케이의 why you?라는 노래입니다.

이번 식케이 노래는 매우 감정적이면서 안정적인 느낌의 멜로디를 구성하는데요

역시 식케이의 소울이 느껴지는 듯한 노래를 현상시키고있습니다.

 

 

식케이는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이기도 한 게 너무나도 안 좋은 노래가 없는 정도로

많은 노래들을 즐겨 듣습니다. 여러분들도 식케이라는 사람의 매력에 빠질 준비가 되셨습니까?

 

오늘 정말 피곤한 하루였는데 노래로 인해서 마음이 좀 녹아드는 것만 같습니다.

아무것도 안 하지만 피곤에 찌들고 아픔과 두려움에 둘러싸여 있는 저를 보면 노래는 항상 답인 거 같습니다.

요새 항상 쓰린 마음뿐이지만 그것을 잊으려 노력한다는 건 굉장히 멋있는 일이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식케이 : Why You?(와이유)

 

 

 

 

일단 너한테 많이 미안해
내가 이기적이라서
걜 잊을 수 있게 도와줘
원하지 않게
맞이했던 이별이라서
날 안 놓아줘


일단 너한테 많이 미안해
내가 이기적이라서
걜 잊을 수 있게 도와줘
원하지 않게
맞이했던 이별이라서
날 안 놓아줘


난 걜 지우려고 했네
지우기는 개뿔 잘 안되네
uh
그 뒤로 만나게 된
사람은 그저
뜨거운 불장난 baby
네가 알아뒀음 했어
네가 상관없음 됐어
지금도 내 머릿속에서
지금도 내 머릿속에선
걔랑 나랑 같이 갔던 곳으로만
기억하지
아니 아님 못 가봤던 곳이지
이별 한 뒤에
하나씩 스쳐 지나가지
너를 보고
미안해 이 말하지
너를 보고


일단 너한테 많이 미안해
내가 이기적이라서
걜 잊을 수 있게 도와줘
원하지 않게
맞이했던 이별이라서
날 안 놓아줘


내가 너한테 이런 이야기를 왜
하고 있는 건지 대체
도움이 안 되네
어떻게 걔를 쉽게 잊어
100 percent 못 잊어
손에 장 지져
못 보여줘서 아쉬워
나의 bankrolling
new whip foreign
옆자리 네가 아닌
걔를 태워야 되는데
괜히 죄책감이 드네
나도 걔 말고 너에게 집중하고파
걔랑 나보다
너와 나에게 신중하고파
for real
사실은 진심으로 모르겠어
for real
사실은 진심을 모르겠어
매 마른 내 맘을 for real
너랑 재자는 게 나는 아니야
for real
for real


일단 너한테 많이 미안해
내가 이기적이라서
걜 잊을 수 있게 도와줘
원하지 않게
맞이했던 이별이라서
날 안 놓아줘

 

 

 

 

 

이렇게 노래를 들어보았는데 어떠신가요?

식케이라는 아티스트에 푹 빠지지 않나요?

그러므로 오늘도 행복한 일상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