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음악)

히키(Hickee) :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답가)(듣기/재생/가사)

HeraCl 2019. 6. 2.
반응형

앨범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답가)

발매일 2019.06.02

장르 발라드, 인디음악

FLAC Flac 16/24bit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노래는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라는 노래의 답가가 나와서 한번 포스팅해보고 있습니다.

가사에 대한 사람들 평들이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요

저도 솔직하게는 가사가 맘에 들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아픔을 느낄 수 있는 가사라고도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원래 노래에 대해서는

지금 저의 감정과 너무 똑같은 일이 벌어지고 있는 중이라서 가슴이 너무 답답했었는데

솔직히 말해서 이러한 답가처럼 여자가 저를 아프지 않게 노력만 해준다면

아프지는 않고 잊어갈 수 있을 것 같지만 하지만 그러한 말도 없이 이유 모를 답답함만 안겨주고 있는데요

지금 너무 힘든 상황을 연출하고 있지만

이렇게라도 말해주는 여자를 만났어야 됐었는데

이렇게 걱정이 될빠에 차라리 포기를 하는 게 마음이 훨씬 더 편한 건데 그게 안 되는 경우도 생기고

너무 마음고생 중이고 있습니다.

 

멜로디면에서는 역시 원곡의 노래가 너무나도 좋기 때문에 좋을 수밖에 없습니다.

다들 이별의 아픔을 겪고 후회도 많이 하실 텐데 사람은 많고 인연도 많은 법이지만

그 사람이 아니면 안 될 거 같은 마음이 당연히 있지 않습니까?

 

저도 되게 마음이 아픈 편이지만 너무나도 이러한 확고한 가사들이 가슴에 많이 박히네요

제가 또 어떻게 나갈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방향으로 흘러갔으면 합니다.

 

 

그러므로 노래를 한번 들어 보고 생각에 잠겨보도록 합시다.

아픈 마음이 있기 전에 아픔을 먼저 느낀다생각이 드는 노래입니다.

 

히키 :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답가)

 

 

 

 

 

이별에 연습이 있었다면
조금은 달라졌을까
지금 알게 된 걸 그때 알았다면
어쩌면 그랬었다면
우린 함께였을까


사랑은 다른 사랑으로
잊힌다 했지
노래처럼 그럴 줄 알았어
모처럼 눈이 부시게
햇살이 좋은 날에
나를 찾아와 울게 하는지


우리 다시 그때로 돌아갈 순 없어
한 번 어긋난 사랑
우린 똑같을 거야
좀 더 서둘러 걸을게
나를 잊을 수 있게
그리워져도 니가 아프지 않게


시간이 흘러 겨우 알게 되었는데
사랑이 남았어도 보내주는 법
그저 스쳐가는 흔한 사랑
그게 나라고 다 잊었다고 말해줘

 

너보다 좋은 사람을
만나라는 거짓말 왜 했어
후회할 줄 알면서
이별은 끝이 없어서
가끔 널 생각하고
궁금하겠지 그리워지겠지

 

우리 다시 그때로 돌아가자는 게
그게 미친 말이지 정신 나간 소리지
니가 더 잘할 수 있다 해도
내 옆엔 지금
그 사람 있는데 어떻게 말이 돼

 

시간이 너무 흐르기 전에 말하지
나를 울린 걸 후회하고 있다고
다음 만나는 사람은
울리지 않길 바래
함께한 추억 고마웠어

 

 

 

 

이렇게 들어보신 건 어떠신가요?

내가 다가가는 게 맞는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슬픈 날만 존재하는 것도 아니기에 오늘도 여전히 행복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