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음악)

피아노맨 : 이별날씨(듣기/재생/뮤비/가사)

HeraCl 2019.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헤라 차트로 찾아뵙네요~

이제 날씨도 따듯한 게 벌써 봄이온 다는 걸 인지하는 계절이 왔네요

이러한 따듯한 계절에 따듯한 노래 듣고 싶지 않으신가요?

어김없이 찾아오는 헤라 차트 봄 생각나는 따듯한 노래

하지만 노래 제목부터가 이별 날씨인 만큼 듣기는 따듯할지는 몰라도

막상 듣다 보면 마음이 무거워지는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

 

 

? 오늘의 노래는?

피아노 : 이별날씨

발매일 : 2019.04.28                                   

장르 : 발라드, 인디음악                                  

발매사 : (주) 카카오 M                                  

기획사 : 로맨틱팩토리                                  

 

피아노맨 (김세정) 가수, 작곡가

출생 : 1991년 5월 28일

소속그룹 : 펀치사운드

소속사 : 엽집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6년 싱글 앨범 [작은별]

사이트 : 페이스북

 

 

 

 

저는 피아노맨이라는 가수를 처음 들어보는데요~

오늘은 뭔가 신곡으로 찾아뵙고 싶어서 멜론 차트 최신으로 돌리고 한 노래 한노래 듣다가

생각지도 않을 때 이 노래에서 멈춰 반복 듣기로 듣고 있는 자신이 보이더군요~

 

뭔가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컴퓨터를 켜고 멜론을 켜고 노래를 들으며 아침을 맞이하니

마음이 너무 맑아지는 느낌이 들더군요~

또한 이런 노래를 찾고 아침을 이 노래를 반복하여 듣다 보니 

봄의 감성을 찾은듯한 느낌이 듭니다.;;

그동안 바텐더를 관두고 나서부터 집안 생활만 유지하며

말하자면 M생을 즐기고 있었는데 이 노래를 들으니 

뭔가 밖에 나가고 싶고 산책하고 싶고 커피도 마시고 싶은 그런 마음들이 생기네요 ㅎㅎ

 

오늘 날씨도 너무 덥지도 않고 미세먼지도

나쁜 상태가 아니며 생각보다 밖에 나가기 정말 좋은 날씨인 거 같아요

여러분도 이러한 노래 들으면서 산책 어떠신가ㅇㅛㅂ?

 

뭔가 노래를 듣다 보니 노래방에서 불러도 나른하고 너무 좋을 거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제가 노래방을 좋아해서 가끔 가는 편인데 이런 색다른 노래로

친구나 지인들을 자극시킬만한 노래로는 충분한 거 같습니다.

그럼 같이 한번 들어볼까요 ~?

 

피아노맨 : 이별날씨

 

 

 

바람이 살랑거리고
햇살이 참 따스한 오후
떨어진 벚꽃과
선명했던 사람들 사이
우리는 이별했을까


잘지내 이 마지막 한마디로
우리는 이제는 정말로 헤어진걸까
지나치는 연인들
우리 둘도 그렇게 좋았는데


유난히 오늘따라
날씨가 맑아
하필 내가
주저앉아 울고 있는 걸
감추지 못하게


지금이라도 달려와 모든 걸
잘못했다고 너는 나 없이는 안된다고
안아줄 것만 같은데


아직은 난 믿고 싶지 않은데
우리는 이제는 정말로 헤어진걸까
니가 없는 시간들
나는 정말 버틸수 없을텐데


유난히 오늘따라
날씨가 맑아
하필 내가
주저앉아 울고 있는 걸
감추지 못하게

 


지금이라도 달려와 모든 걸
잘못했다고 너는 나 없이는 안된다고
안아줄 것만 같은데


영원할 것 같던 우리 시간이
고작 몇마디 말로
이렇게 쉽게 끝날 수 있다는걸
난 받아 들일순 없어
제발 다시 돌아와
바람 속에 니 목소리가 들려


유난히 오늘따라
날씨가 맑아
하필 내가
주저앉아 울고 있는 걸
감추지 못하게


지금이라도 달려와 모든 걸
잘못했다고 너는 나 없이는 안된다고
안아줄 것만 같은데
내가 다 잘못했어

 

키야~; 장난 아니지 않습네까?

가사를 읽으면서 들어보면 정말 와 닿는 것도 많고 느끼는 것도 많을 수 있어요

모든 사람이 이별을 경험하는 건 아니지만

이별을 경험한 사람이 더 많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이별을 하면 여운이 많이 남듯이 이 노래도 저에게는 여운을 많이 남긴 거 같네요

일주일 안에 이 노래를 노래방에서 부르는 자신을 곰방 볼 거 같네요

 

물론 노래방이 업데이트가 돼야 이 노래가 나오겠지만 말이죠~

제 생각에는 노래방 차트에서 한 번쯤은 나오지 않을까 생각할 노래입니다.

 

오늘도 이렇게 즐거운 헤라 차트로 찾아뵈었는데요

오늘의 노래는 어떻셨나요?

신곡이니 만큼 사람들이 많이 아는 노래는 아니기에 조금 새롭기도 하고

감성 깊은 노래이지 않습니까?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렇게 생각하신다고 생각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