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음악)

임재현 :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재생/듣기/뮤비/가사)

HeraCl 2019. 5. 11.
반응형

앨범 :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발매일 : 2018.09.25

장르 : 발라드

FLAC : Flac 16bit

 

 

안녕하세요 ~ 오늘도 어김없이 노래 하나 알려드리려 왔는데요

 

요새 친구 한 명이 되게 이 노래를 좋아해서인지 자주 듣고는 저한테 추천해주더라고요

무언가 옛날 발라드 같은 느낌도 조금 나는 거 같은데 이런 추억 같은 노래 너무 좋습니다.

추억 같은 노래이지만 추억이 아닌 그런 노래라고 해도 되기도 합니다.

 

이제 봄철도 조금 지나가는지 날이 상당히 많이 따듯해지고 있는데요

밤에는 춥고 점심쯤만 되면 햇볕이 너무 쨍쨍하여 뜨겁고 바람 살살 불며 기분이 좋은

하루가 항상 지속되고 있습니다.

그런 날에 노래 한번 듣고 가야 되지 않습니까?

 

저는 임재현이라는 가수를 몰랐는데 

확실하게 이 노래로 임재현이라는 가수를 알아가게 되어 너무나도 좋습니다.

솔직히 노래가 엄청 이펙트 있고 그러한 느낌은 아니지만

멜론 차트에 높이 올라간 이유는 당연히 이유가 있으니 올라간 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포스팅이 늦어지는데 요새 왜 이렇게 술이 달달한지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술 한잔 하며 여러 이야기를 하곤 하는데요

요새는 만나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많이 하는데 음악이야기는

잘 안 하게 되더라고요 하지만 또 그렇게까지 안 하는 것도 아닙니다.

 

하지만 이렇게 노래를 찾아 듣고 친구가 소개해준 노래를

포스팅했다고 자랑스럽게 이야기할 수도 있고 다른 지인들에게

알려줄 수도 있는 것이지 않습니까?

피곤한 하루를 녹여줄 노래를 찾고 있다면 언제나 하루하루 올라오는 음악들을

찾아 헤매고 다니고는 하는데요

노래가 너무 하루하루 많이 나오다 보니 전부 들어볼 수는 없지만

확실하게 좋은 노래들은 웬만하면 차트 위로 올라오거나 

이런 식으로 저의 블로그에 포스팅이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이야기가 길어졌는데요 뭐 일단 들어오신 거 노래라도

조금이라도 들어봐야 되지 않습니까?

저만 듣는다는 거는 아쉽다생각합니다.

 

일단 오랜만에 추억이 아니지만 추억 같은 그런 노래를 듣고 가시지요

 

아래 뮤비를 재생시켜주시면 됩니다.

임재현 : 사랑에도 연습이 있었다면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우리는 달라졌을까 
내가 널 만난 시간 혹은 그 장소 
상황이 달랐었다면 
우린 맺어졌을까 


하필 넌 
왜 내가 그렇게 철없던 시절에 
나타나서 그렇게 예뻤니 
너처럼 좋은 여자가 
왜 날 만나서 그런 
과분한 사랑 내게 줬는지


우리 다시 그때로 돌아가자는게 
그게 미친말인가 
정신나간 소린가 
나는 더 잘 할 수 있고 
다신 울리지 않을 
자신있는데 그게 왜 말이 안돼 


시간이 너무 흘러 알게되었는데 
너를 울리지 않고 아껴주는법 
세월은 왜 철없는 날 
기다려주지 않고 
흘러갔는지 야속해 


지금 너 만나는 그에게도 
내게 그랬던 것처럼 
예쁘게 웃어주니 
너처럼 좋은 여자의 
사랑 받는 그 남자 너무 부러워 
넌 행복하니


니옆에 지금 그 남자가 있는게 
우리 다시 맺어질수가 없는 이윤가 
나는 더 잘 할 수 있고
다신 울리지 않을
자신있는데 그게 왜 말이 안돼


시간이 너무 흘러 알게 되었는데
너를 울리지 않고 아껴주는 법
세월은 왜 널 잊는 법을
알려주지 않고 흘러갔는지

 

 

 

 

 

이렇게 노래를 듣고 하루를 마감하는 오늘도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