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좋다

지금 구글에 타노스를 치면 생기는일!?

HeraCl 2019.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되게 신기 한일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요새 개봉한 어벤저스 4 : 엔드게임 정말 인기가 흐르다 못해 철철 넘쳐흐르고 있습니다.

뭐 물론 다들 아시겠지만 어벤저스는 한국에서 인기가 정말 많은 히어로물이죠!

그 인기 많은 영화 어벤저스 마지막 보스 다들 아시는 타노스입니다 

 

그런데 타노스가 왜? 

 

비운의 캐릭터 타노스가 왜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이 캐릭터 타노스를 가지고 구글에서 엄청난 장난을 선사하죠 

바로바로! 구글에 타노스를 검색하시면 이렇게 뜨실 겁니다.

보시는 봐와 같이 구글 창에 타노스를 치면 오른쪽에 보이시면 타노스 가상의 등장인물이 보이십니까?

그런데 저기 보이는 타노스 건틀렛 가격 실화입니까!?

180만 원이 넘는 저 건틀렛은 뭐지 ;; 

저런 걸 파는 것도 신기한데 사는 사람도 너무 신기할 다름이네요 ;;

중요한 건 저렇게 판매한다는 것은 구매하는 사람도 있다는 건데 

도대체 어떤 씀씀이 큰 컬렉터가 저런 걸 살까도 싶네요 ㅋㅋ;

 

그리고 저 누르고 싶어 지는 인피니티 건틀렛도 보이실 겁니다.

일단 타노스를 치시면 이렇게 타노스 정보와 동영상 자료들 이 여러 개가 뜰 텐데

이때 장갑을 누르게 되면!?

 

 

이런 식으로  동작을 취하게 되는데 번쩍번쩍 인피니티 건틀렛이  핑거스냅을 시전 하게 됩니다

그러면 충격적 이게도 검색했던 정보와 동영상 자료들이 하나둘씩 서서히 가루가 되기 시작하는데요

이런 식으로 말이죠;;

 

점점 가루가 되어 사라져 가며 자료들이 지워집니다 ㅋㅋ

이걸 보니 어벤저스 : 인피니티 워에서 서서히 사라져 버린 히어로들을 생각나게 하네요;

 

 

뭐 동영상 웹사이트 등등 모든 것이 사라지게 되는 거죠

가루가 되는 모션이 생각보다 잘 만들어진 효과인 거 같네요

 

 

 하지만 이렇게 사라지게 된 검색들을 다시 한번 장갑을 누르게 되면 장갑을

움켜쥐면서 초록색 빛이 돌기 시작합니다 타임 스톤을 사용하던 때와 같은 모션이죠 이런 식으로

다시 사라졌던 검색란들을 복구시키게 됩니다

 

저는 서서히 모래처럼 사라졌던 것들과 비슷하게 

서서히 생겨 날줄 알았는데 한 번에 초록빛과 함께 생겨나더군요 

나름 한 개 한 개씩 나왔으면 좋겠지만 구글이 너무 많은 시간을 잡아먹을까 봐 

한 번에 복구시킨 걸 수도 있겠네요~;

 

 

 

 

 

짠~ 이렇게 원래 초기 상태로 돌아오게 되는 겁니다!

 

그럼에도 왜 저 상품으로 올라와져 있는 건틀렛 상품들은 사라지지 않을까요?

아무리 이벤트라 해도 상품을 지워버린다는 건 좀 아니다 생각했던 것일까요 ㅋㅋ?

아니면 구글 측에서 건틀렛은 사라지지 않는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한 행동일까요

그건 저는 모르지만 구글 관계 자부는 알고 있지 않을까요!?

 

이렇게 구글의 이스터에그? 이런 느낌의 장난을 다뤄보았는데요 

뭐 이미 페북 같은대서 시행했던 것들이랑 다를 것 없는 이벤트이지만 구글에서 

타노스로 이런 장난을 친다는 것이 뭔가 나름 새롭기도 하고 정말 재밌기도한 거 같아요 

물론 별거 아닌 이벤트이긴 하지만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는 

이만한 자잘한 이벤트도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이러한 이벤트가 나오기 시작하면 나름 네이버나 이런 사이트 측에서도

분명 이렇게 비슷한 이벤트를 열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나름 포스팅할 거리는 없었지만 생각보다 재밌었던 포스팅이 된 거 같네요

이러한 이벤트는 놓치지 않고 한번 정도는 해봐야 나름 블로그도 할만하고 그런 거 같네요

 

저도 어벤저스 4를 봐야 하는데 아직까지도 보지 않았는데

뭔가 시간이 좀 지나고 스포와 해석 글들이 많이 올라왔을 때쯤 사람들 영화관에서 

더 이상 많은 사람들이 안 봤을 그때쯤에 영화관에서 심야에 혼자서 보고 싶은 그런 맘도 있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을 위해 후기를 위해 저도 얼른 엔드게임을 보러 가야 되겠네요 ㅠ

 

저번에는 타노스에 대해서 설명하는 글을 올렸지만 오늘은

구글의 장난 타노스에 대해서 포스팅해보았는데요

나름 이 글을 보고 시작하는 분도 있을 거라 생각해야겠네요 

 

그.. 그랬으면 좋겠다;

이상입니다!  나름 주말 아침인데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과 커피 한잔 마시면서 

이런 이야기도 좋은 주제의 대화가 될꺼같습니다. 

좋은 아침 되세요~

 

 

아참! 그전에 공감은누르..꼬악~

반응형

댓글